Top Line Tp
Body Back BG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4991521661255636010

 

 

 

2016년 아이돌그룹의 A+ 가 될 '에이플' 데뷔! 초읽기

 

APL(에이플)의 뜻은 무엇인가요?

권민서 대표  A plus 의 줄임말로 항상 열심히 하여 최고점의 성적 점수인 A+를 받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멤버로는 서인, 민석, 제이노, 혁으로 4인조 그룹입니다.

그룹멤버들 소개를 해주세요.

권민서 대표 메인보컬인 서인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하며 다부진 실력을 겸비, 깔끔하고 새하얀 피부를 가진 귀공자스타일의 외모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구요.

서브보컬 이자 랩퍼 인 민석은 중, 고등학교 때부터 많은 댄스대회의 수상경력이 있으며,랩 보이스는 강렬하고, 보컬 보이스 는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듣는 이들에게 반전매력을 있어요.

팀 내 막내인 제이노는 막내답지 않은 듬직한 키와 외모, 호소력 있는 보이스를 지니고 있고, 데뷔전부터 홍콩언어인 광동어를 꾸준히 공부하여, 홍콩에서 많은 대중들이 이용하고 있는 한류콘텐츠 앱, 'viu hongkong' 어플 CF에도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랩퍼 혁은 눈에 띄게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외모와 까무잡잡한 피부로 남자다운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방송연예과 연기전공으로 데뷔전부터 드라마 단역과 연극무대에서 많은 연기 경험을 가지고 있어요..

 

 

 

APL이 중국에서 먼저 활동했다는데?

권민서 대표  APL은 데뷔전부터 중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중국시장의 다양한 매니지먼트 와 교류를 해왔고 그 결과 이례적으로데뷔전 인데도 불구하고 중국 방송, 중화권 스타들의 콘서트 게스트로 서게 되었서 멤버들이 중국어 공부에도 열중하고 있어요.

이처럼 중국시장을 겨냥하여 첫 번째 타이틀곡 도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버전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답니다.

그럼 APL 의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은?

권민서 대표  APL(에이플) 의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이러다 죽겠어'는 2015년에 등장하여 주목받기 시작한 신예 작곡 팀 '로켓펀치'(하승목,황규현)가 작사, 작곡했고 이곡의 특징은 synth 사운드와 string 사운드가 곡의 전반을 이루고 있고 세련된 편곡의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떠난 보낸 남자가 후회하며 그리워하고 괴로움에 아파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APL의 첫 음반에 참여 한분들이 대단하다던데

권민서 대표   타이틀곡 '이러다 죽겠어'의 안무는 빅스 의 안무를 담당 하고 있는 안무 팀 나나스쿨 이 신중을 기여해 4인조 그룹을 위한 최고의 안무를 선사하였으며 스타일링은 많은 연예인들의 헤어, 메이크업 을 담당 하고 있는 샵 Able에서 맡았고. 의상은'The Great Brow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레이몬드'가 클래식한 남성미와 유니크함 이 짙게 표현되는 수트룩 을 특별히 제작, 소년 같던 이미지의 APL(에이플)을 세련된 Gentleman 으로 180도 변화 시켜주었어요.

APL의 '이러다 죽겠어'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들의 조그만 첫발걸음이 2016년 연예계 아이돌그룹의 있어서 APL의 해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본다.